이것 저것

[스크랩] Kiss♡♡Kiss♡♡Kiss♡♡Kiss♡♡Kiss [브금U]

나비넥타이 2012. 5. 10. 16:44

 

 

 

 

 

 

 

 

키스는

만병 통치약이지요

키스를 하면,

젊어지지요.

키스를 하면,

오래살아요.

그런데 그거 알아요?

 

 

 

 

 

 

 

 

 

 

 

 

 

 

키스는 혼자하지 못한다는 걸......

그러나 너무 불행해하지는 마세요.

 

 

 

 

 

 

마지막은 훈훈하게 야구장 키스타임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훈훈하다!

 

 

출처 : 엽기 혹은 진실..(연예인 과거사진)
글쓴이 : 너 얼굴이 발처럼 생겼어. 원글보기
메모 :